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의정부 올래곱창(맛집 다니는 팡팡 추천)

by m_팡팡 2023. 1. 8.

야채곱창, 순대곱창 등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시간내 꼭 찾아가보셔야 할 곳이랍니다.

의정부에 위치한 올래곱창집으로 가격은 물론 맛까지 일품이라 한번 먹고 나면 긴 웨이팅을 두려워 하면서도 두번 이상 무조건 찾게 되는 곳인데요. 특히 알곱창이 명품인 의정부 올래곱창 지금부터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먼저, 지도로 의정부 올래곱창 위치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의정부역에서 걸어 가긴엔 살짝 거리가 있어보이지만, 역에서 나와 10분 이내 도보로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의정부 올래곱창 근처 지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으나, 유료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 솔직한 후기는? 

 

올래곱창은 의정부 가면 항상 제일먼저 생각나는 음식이자 음식점이 되었습니다. 그정도로 이색적이고 맛있었던 곱창으로 기억남았다는 야이긴데요. 더욱이 곱창 양도 생각보다 많을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들의 양도 많았습니다.

모든 메뉴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너무 만족스럽고 좋았으며, 개인적으로 초고추장 양념에 찍어먹는 야채곱창 맛은 정말 환상조합으로 처음먹어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참고하셔서 야채곱창을 2배 즐기는 꿀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웨이팅정도는?

 

의정부 올래곱창에 갈 때마다 웨이팅이 항상 있었습니다. 가게 카운터에서 웨이팅 명단을 작성해야하며, 보통 금요일 혹은 주말 저녁식사 시간때 방문하시면 30분 정도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단 점 참고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운이 정말 좋을 때면 금방 들어갈 수 있지만, 빨라도 1-2팀 정도는앞에 대기하고 있었던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고 순환이 빨라 너무 지루하거나 오래걸린다는 느낌은 크지 않았으며, 웨이팅이 많은 만큼 맛집이란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올래곱창 메뉴는? 

 

의정부 올래곱창에서 판매중인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메인인 곱창종류 뿐만 아니다 사이드 메뉴도 많고 다양했으니 아래 메뉴판 사진을 참고하시어 맛있는 식사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의정부 올래곱창 메뉴

 

 

 

 

 

추천 메뉴 및 메뉴 조합 방법

 

올래곱창에 가신다면 무조건 알곱창 1인분은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 곱창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식감과 맛을 보이는 알곱창이었습니다. 단, 알곱창만 너무 많이 먹다보면 약간 느끼하거나 물린다는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야채곱창이나 순대곱창 등 다른 곱창 메뉴와 혼합해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추천조합)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겠다 할 때는 2인 기준, 알곱창 1인분 야채곱창1인분 + 계란찜 1개
탄수화물을 섭취해도 되고 기본 세트로 가겠다하면, 알곱창 1인분, 야채곱창 1인분 + 볶음밥 1개

 

 

 

 

 

다른 곱창집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의정부 올래곱창(2인분 양)

 

삽겹살집 큰 철판같은 곳에 구워먹어 비쥬얼이 더 맛있어 보이고, 가격대비 양이 푸짐하다는 점이 의정부 올래곱창의 차별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정말 2인 기준 배불리 먹고 나오면 거의 3만원 전 가격이거나 3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 나왔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식당인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곱창집의 부들부들한 알곱창과는 달리 의정부 올래곱창의 알곱창은 바삭바삭 닭껍질 튀김 같은 느낌이 들고 맛있었습니다. 위에서 추천 메뉴조합 때 말씀드린 것 처럼 알곱창은 정말 핵추천!

 

 

 

 

 

재방문 의사는?

 

맨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무조건 재방문 하게 될만한 집으로 필자 또한 자주자조 가서 즐기고 있습니다. 포스팅하며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소금막창구이, 양념막창구이도 눈에 띄네요.

다음번에는 야채곱창과 알곱창에 이어 막창구이도 즐겨보고 추가 포스팅을 해볼 생각입니다. 예상이긴 하나, 막창 또한 당연히 맛있을 거란 생각이 먹기도 전부터 이미 머릿속에 자리잡힌 듯 합니다.

그정도로 애정많은 맛집이란 점, 그리고 재방문의사가 다분하단 점 다시한번 말씀드리면서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왼)야채곱창, (오)야채곱창+알곱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