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헤어 M자 잔머리 생성 영양제)

by m_팡팡 2022. 11. 9.

탈모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M자 탈모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 잔머리는 있는데 길어지지 않아 이마 끝부분이 휑해보이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안다는 사람들만 알고 있는 헤어영양제로 머리가 난다는 후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효과를 본 제품을 소개드리고자 하며, 리바이탈래쉬 코스매틱스(REVITALASH COSMETICS) 볼륨 인행싱폼 제품에 대해 세부적인 내용!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구매하게 된 계기는?

 

먼저, 필자는 유투브를 보다가 본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채정안씨의 채정안TV 유투브 채널의 "누구보다 빠르게 풍성한 머리숱 만드는 여배우만의 비결 공개"란 제목의 영상을 통해 자세히 알게되었고, 추가적으로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타 유투버도 본 제품을 광고/PPL이 아닌 실제 후기를 공유하면서 추천하는 것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단, 두 유투브에서 공통적으로 말한 부분이 3개월 정도 사용했을 때 효과를 보았고, 잔머리 확실히 길어지고 채워짐을 확인했다고 했고, 필자도 3개월 꾸준히 써보자는 생각으로 구매를 맘먹었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느낌은? (실제사용후기)

 

필자는 사용한지 한달 반정도가 지나자나, M자의 끝부분에서 확실히 머리가 자라나는 걸 확인했습니다. 더욱이 잔머리의 굵기도 좀 더 굵어졌다고 느꼈으며, 확실히 휑하던 부분이 조금 씩 채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오른쪽이 왼쪽보다 더 휑했고 빈 부분이 더 컸었는데, 오른쪽의 매우 짧았던 솜털이 길어져 잔머리로 자리잡았고, 좀 더 촘촘해졌다고 느껴 운좋게 그리고 가성비 좋게 헤어라인을 얻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인 사용 기간과 방법은?

 

먼저 필자가 본 제품을 사용 방법은 아래 사진과 같이 제품에 표기된 사용방법을 참고하여 사용했습니다.

1일 1회, 잠들기 전에 발랐고, 2회 펌핑하여  왼쪽 1회 오른쪽 1회량을 도포해 발랐습니다.

펌핑 전 제품을 잘 흔들어 주었고, 부위별로 끝까지 잘 흡수될수 있도록 살살 문질러 주었으며, 한달 반 이상 꾸준히 사용했습니다.

여행가거나 일주일에 1회 정도는 못 바른 적도 있긴 했으나 정말 꾸준히 바르려 노력해, 한달 반 내 95프로는 꾸준히 발라왔다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는?

 

필자는 무조건 재구매하려 하고 있고, 앞으로 꾸준히 쓰는 스테디 인생템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필자의 사용 기준으로는 한병에 약 2~3달 정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고, 이 정도면 가격적인 면에서 따져봤을 때 헤어라인 시술비용보다 저렴할 걸로 판단했습니다. 또한 효과가 정말 확실하다 느끼기에 필자는 꾸준히 구매해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

 

 

 

 

 

구매방법 및 구매가격은?

 

본 제품은 리바이탈래쉬 코스매틱스 코리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주소를 아래 링크로 공유드립니다.)

 

리바이탈래쉬 헤어 영양제 볼륨 인핸싱 폼 55mL : 리바이탈래쉬

[리바이탈래쉬] 리바이탈래쉬코리아에서 정식 수입/통관한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당시 필자가 구매한 가격으로 약 14만원에 구입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현재 기준으로도 확인해보니 한 병당 146,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으며,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타사항

 

제품의 유통기간은 구매시점으로부터 매우 넉넉했습니다. 보통의 주의사항과 전성분 표시 등은 위 사진과 같이 제품 후면에 적혀 있었고, 용량은 55ml로 보통의 제품들과 달리 원산지가 미국이었었는데, 이 점이 특이점인 듯 싶었습니다.

전성분은 아래와 같았으며 발모에 영향을 준다고 알려진 비오틴이 개인적으로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아쿠아, 글리세린, 페녹시에탈올,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 부틴렌 알코올, 클로르페넨신, 폴리소베이트20, 동백나무올레이페라추출물, 아미노메칠프로판올, 향, 디소듐이디티에이, 비오틴, 판테놀, 디하이드록시 디플루오로 에틸클로프로스테놀아미드, 인삼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 톱야자추출물, 구연산, 당약추출물, 리모넨, 리날롤, 게라니올

제형적인 특징을 조금 이야기해보자면, 무색투명의 묽은 액체이나 펌핑하였을 때 거품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제품 이름에 '폼'이 들어가는 것 같았고, 폼 형태로 나오니 적은양으로도 넓은 부위를 바르기 좋고, 잘 흘르지 않아 바를 때도 편리했던 장점이 있었습니다.

냄새는 뭐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평범한 화장품 냄새 같았고, 나쁜 느낌 없이 향기로웠다고 느꼈던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본 제품을 사용하면서 정수리 등 다른 부위에도 효과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직접 발라보진 않아 말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단, 후기등을 참고했을 때도 잔머리가 보이는 부분 외 다른 부분에서는 효과 봤다는 내용은 찾아보기 어려워 다른 부위에 발라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아까운 소비일 것 같다고 생각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잔머리를 확실히 굵게해주고 길게해주는 헤어영양제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을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효과를 보고 있는 제품으로 M자 끝부분, 머리카락이 빈 부분에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잔머리가 굵어지고 길이도 길어지면서 원하던 헤어라인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아 기쁨을 맛보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이라면 본 제품을 추천드리며, 내돈내산이라는 점과 솔직후기라는 점 확실히 집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