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디큐브 에이지알 (제품 분석 + 가격 + 부작용 + 종류 + 추천)

by m_팡팡 2022. 2. 15.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라는 미용기기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 통해 어떤 원리로 피부에 어떤 효능을 줄 수 있는지 알아가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비싼 피부관리 시술을 받기에는 부담이 되다보니 홈케어 제품으로 관심이 가 찾아보게 된 제품으로 궁금한 점들을 하나하나 집어가며 분석해봤으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메디큐브 에이지알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출처,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란?

 

▶ 화장품 판매 회사인 메디큐브에서 만든 미용기기 브랜드로, 에이지알(AGE-R의)은 두 가지 종류의 미용기기를 포함하는 메디큐브의 신규 제품 브랜드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두가지 종류가 있다?

 

더마EMS샷과 ATS에어샷이란 제품으로 2가지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 더마EMS샷은 "피부탄력개선"기능에 초점을 맞춘 미용기기로 보시면 되고, ATS에어샷은 "모공축소 및 화장품 흡수촉진" 기능에 초점을 맞춘 미용기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EMS와 ATS란?

 

EMS는 "Electrical Muscle Stimulation"의 약자로, 중주를 이용해 피부에 근육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더마EMS샷은 중주파를 활용해 "얼굴 전체의 탄력 개선" 기능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 두번째로, ATS는 "AIR SHOT THERAPY SYSTEM"을 의미했고, ATS에어샷은 고전압의 전기를 초 단시간 피부에 조사하여 미세한 홀을 형성하여 피부 표면에 자극을 주고 "피부에 더 잘 화장품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토닝 및 모공케어를 도와줄 수 있는 기기였습니다.

 

 

 

 

 

각 제품별 가격 및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더마EMS샷과 ATS에어샷 모두 소비자가 39만원, 메디큐브 일반회원가 기준 23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더마EMS샷은 함께 써야만 하는 에이지알 부스터젤(2만8천원)을 포함하면, 소비자가는 40만원이 넘었고 일반회원가 기준으로 약 26만원 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부스터젤을 제외한 더마EMS, ATS에어샷 등 미용기기는 메디큐브 외 타 사이트에서 구매가 어려웠습니다. 구매 방법은 아직까지는 아래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으로 구입해볼 수 있습니다.

 

메디큐브

임상시험 완료! 믿고 쓸수있는 안전한 화장품브랜드 메디큐브, 회원가입시 무료배송 쿠폰

themedicube.co.kr

 

 

 

 

 

각 제품별 부작용 혹은 주의해야할 점은?

 

▶ ATS에어샷의 경우, 처음 사용시 타는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전기 자극으로 인해 피부 솜털이 타서 나는 냄새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지만, 그 냄새는 다소 좋진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또한, EMS 제품의 경우 부스터 젤을 함께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매번 부스터젤을 사야한다는 단점이 존재했습니다. 부스터젤과 함께쓰지 않을 경우 중주파 자극이 발생하지 않는 다는 점 또한 제품을 사용해야하는 부담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어떤 기기를 사야할까?

 

▶ 먼저, 결론은 본인이 좀 더 케어하고 싶은 기능을 가진 기기를 구매하면 된다! 입니다. 두 가지 미용기기의 기능이 확연히 다르다보니 아무래도 각각 구매해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지만, 사실 금액이 만만치 않고 사용후기가 아직 많지 않단 점에서 신중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개인적으로 제품을 분석하기 전에는 더마EMS샷제품에 많이 끌렸습니다. 중주파로 근육을 자극해주는 기능이 눈에 띄었고, 탄력개선에 탁월할 것 같단생각도 들었습니다. 제품 분석을 마치고 나선 사실 EMS의 특별함이 보다 사라졌고, 수동적으로 얼굴을 밀어줘야하는 것이 일반 V라인 롤러와 다르지 않단 생각이 좀 더 들면서 구매 의사가 다소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두 가지 중 구매를 한다면, ATS에어샷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미세전기를 활용한 MTS 효과로 모공축소 효과를 노려볼 것 같고, 더마EMS샷제품과는 달리 부스터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보다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