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추천 + 가격 + 후기 + 제품 분석)

by m_팡팡 2022. 1. 28.

최근 관절 연골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스웰리아'가 각광받고있는데요. 뉴트리코어, 여에스더, 닥터린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보스웰리아들 중 어떤 보스웰리아로 먹으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프롬바이오(FromBIO)의 '보스웰리아'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이병헌이 메인 모델이어서 그런지 점차 인기가 많아지는 듯 보였고, 전반적으로 괜찮다는 후기 입소문으로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듯 보였는데요.

 

지금부터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에 대해 보다 자세히 설명드리고, 각광받는 실질적인 이유에 대해서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출처,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보스웰리아란?

 

▶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세라타라는 유향나무의 진액인 '유향'이 굳어진 원료로일년에 한 그루당 400~500g만 채취되는 극소량 원료입니다.

▶ 5000년 이상 약재로 사용되어온 원료로 미국 국립보건원(NIH)에 관절건강소재로 소개될 정도로 관전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소재입니다.

 

 

 

 

 

보리스웰리아의 효능은?

 

 국내에서 보스웰리아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인정받은 상황입니다.

▶ 단, 프롬바이오에서 만든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임상실험을 통해 기능성이 입증된 상황이며, 건강기능식품은 효능이나 효과가 아닌 기능성이라고 표현한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추가적으로 임상시험를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연골 건강 개선 · 개선 유지력 확인, 관절의 통증 및 붓기 감소, 활동장애 개선 확인 결과가 확인된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왜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가 각광받는가?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가 각광받는 실질적인 이유에 대해서 궁금하셨을 법합니다.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는 다른 브랜드의 보스웰리아 제품들과는 확실히 차별되는 부분 바로 '건강기능식품'이란  점인데요. 타사 혹은 타 브랜드 제품들을 잘 보시면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기타가공식품에 속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출처, 프롬바이오 Youtube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를 추천하는 이유?

 

▶ 프롬바이오의 경우,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직접 개발했습니다. 이를 이용해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지만, 타사 제품들은 수입산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등을 사용하면서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 따라서, 임상시험등을 통해 명확히 기능성이 입증된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 제품이 각광받는 것은 당연한 듯 보입니다. 더욱이 똑똑해진 소비자들 또한 이러한 점을 인지했기에 다양한 보스웰리아 제품들 중 프롬바이오의 제품에 관심을 갖고 구매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합니다.

 

 

 

 

 

가격 및 구매방법은?

 

▶ 프롬바이오의 보스웰리아는 1일 2회, 30일치 기준 59,000원의 소비자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한번 구매시 많은 양으로 구매할 경우 가격 저렴해졌습니다. 구매는 프롬바이오 공식홈페이지 쇼핑몰(아래링크)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1개월 (30정*2박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1개월)

frombio.co.kr

 

 

 

 

 

어떤 원료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 보스웰리아추출물(인도산/보스웰리아추출물, 감자전분), 산화마그네슘, 건조효모(셀렌함유/캐나다산), 산화아연, 황산망간, 비타민D3혼합제제분말(아라비아검, 자당, 옥수수전분, 팜유, 이산화규소, 비타민D3, Dl-a-토코페롤), 혜조분말(영국산), 결정셀룰로스,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비타민C,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혼합제제용약(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렌글리콜, 구연산)

 

 

 

 

 

실질적 후기들은 어떠한지?

 

▶ 전반적으로 "저렴하게 잘샀다, 관절이 부드러워졌다, 부모님이 좋아하신다" 등의 이야기가 다수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한 알당 800 mg의 다소 큰 제형이라 삼키기에 살짝 불편할 수 있단 의견도 있었으니 구매에 앞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